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앱제작업체, 비용은 저렴하고 기간은 빠르게! 이 방법 하나면 끝!

앱제작업체, 찾아야 하는데 너무 많고 비싸고!

코로나19로 인해 이제 온라인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어플개발에 대해 검색하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앱제작업체'라고 검색만 해도 수없이 많은 업체들이 나와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업체가 있고 저마다 본인들이 최고라고 자부하기 때문에, 어떤 기준으로 업체를 선정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

고민 끝에 한 업체를 선택해서 견적서를 받게 되면 처음에 기본 금액은 생각보다 너무 저렴해서 놀라지만, 진행하다 보면 추가되고 추가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앱 개발 견적서 예시

안드로이드만 개발하는 것이 기본 비용이 되고, 그 후에 디자인을 넣는 것에도 비용이 필요하고 iOS(아이폰) 용을 개발하려고 하면 기본 금액보다 훨씬 더 비싼 금액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또한 앱을 다 만든 후 유지보수 비용은 별도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개발 기간도 최소 3개월은 걸릴 수 있고, 최대는 1년, 2년... 그 누구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실패 없이 성공할 수 있을까요?

요즘 뜨는 앱제작업체, 비용은 95% 저렴, 기간은 4배 빠르다!

앞서 말한 단점들을 해결한 앱제작업체가 있어 화제입니다.

그 업체는 바로 스마트메이커 입니다. 스마트메이커는 국내에서 유일한 인공지능 기반 어플 개발 프로그램으로 최근 많은 언론과 기업들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며 20만 명의 사용자들이 활용하고 있으며 네이버 소프트웨어 교육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스마트메이커를 사용해서 개발을 진행하기 때문에 비용 절감과 빠른 개발이 가능합니다.

1. 스마트메이커 앱제작업체는 단 한 번의 개발로 안드로이드와 iOS(아이폰)용 앱 모두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어플을 만들 땐 두 가지 언어를 사용해서 안드로이드용과 iOS(아이폰)용을 만듭니다.

최소 2명의 개발자가 필요하고, 그만큼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비용도 비싸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스마트메이커는 단 한 번의 개발로 안드로이드는 물론, iOS(아이폰), 웹페이지, window까지 한 번에 개발이 가능합니다.

2. 다른 업체보다 4배 빠른 기간으로 프로젝트를 마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반의 기술을 사용하는 스마트메이커는 안드로이드용 앱과 iOS 앱 모두를 한 번에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개발에 필요한 기간을 최대 4배까지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3개월이 걸리던 기간을 3주일 이내로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스마트메이커로 일주일 만에 끝낸 프로젝트들이 많습니다.

3. 다른 업체보다 훨씬 더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스마트메이커는 한 번의 개발로 다양한 운영체제의 앱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제작 기간이 줄어들고 기간이 줄어드니 당연히 비용도 줄어들게 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터무니없는 높은 가격이 아닌 최대 95%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플 개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앱을 다 만든 후 유지보수 비용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앱개발업체에 맡기게 되면, 어플을 만드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이 유지보수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잘 아는 배달의 민족도 수익모델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적자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어플의 유지, 관리, 보수에 적지 않은 비용이 투입됐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유지보수가 힘들어서 어플을 힘들게 다 만들고도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일반 업체에 맡기게 되면 기능 하나만 수정하는 데에도 비용이 추가되고 개발자와의 소통도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스마트메이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한 원본 파일의 기술을 이전해주고, 제작도구인 스마트메이커 프로그램까지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기능추가나 개선도 아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제작업체 스마트메이커를 선택한 사례는?

스마트메이커를 선택한 사례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051

 

소프트파워, 한국도로공사 교량측정 관리시스템 구축 - 데이터넷

[데이터넷] 소프트파워는 인공지능(AI) 기반 노코드 플랫폼 ‘스마트메이커’를 활용해 한국도로공사의 교량측정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6일 밝혔다.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는 보다 효율적인

www.datanet.co.kr

얼마 전 한국도로공사에서는 스마트메이커를 이용하여 교량측정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매달 현장 교량 점검 후 종이에 점검 일지를 작성해 지출해놨던 작업을 모바일로 전환하여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9676

 

정상어학원, 소프트파워 노코드 플랫폼으로 온라인교육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정상어학원을 운영하는 정상JLS가 소프트파워 노코드(No-Code) 플랫폼 ‘스마트메이커’로 만든 자가학습용 웹프로그램을 국내에 출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중

www.digitaltoday.co.kr

국내 유명 사교육업체인 정상어학원에서는 스마트메이커를 이용하며 자기학습용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중국과 베트남에 먼저 선보였고 이번에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기존에 정상어학원이 구축한 EMS와도 연계돼 종합학습관리까지 가능합니다.

zdnet.co.kr/view/?no=20201013155918

 

스마트메이커, 대구시교육청 2차 에듀테크 교재 제작 프로젝트 수주

소프트파워는 대구시교육청이 진행하는 에듀테크 교재 제작 2차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제작에 착수한다고 13일 밝혔다.이 프로젝트는 '교육국제화특구 실용영어 교육프로그램...

zdnet.co.kr

대구시 교육청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제대로 된 수업을 하지 못하고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위한 앱을 만들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100개가 넘는 챕터 페이지를 단 3일 만에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 프로젝트는 좋은 반응을 얻어 중학교 2,3학년 대상을 위한 2차 프로그램도 현재 개발 진행 중입니다.

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952

 

마스크 때문에 지친 내 피부 “모바일로 진단해요” - 뉴스탭

㈜도화는 뷰티와 IT기술을 접목해 현재의 피부상태, 생활습관과 관련된 질문을 토대로 피부타입을 진단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모바일 피부진단 서비스...

www.newstap.co.kr

스타트업 기업 도화는 도화피부문진 서비스를 런칭했고, 웹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시된 20가지 내외 질문에 답하면 맞춤 진단 리포트가 제공되고 피부 타입을 분석해 나온 결과를 토대로 타입별 피부관리 방법과 고민 해결에 도움 줄 수 있는 솔루션 제품까지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스마트메이커를 이용하여 예산의 1/10만 사용할 수 있었고, 개발 기간은 단 3일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앱제작업체,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할지 고민하고 계셨나요?

비용은 최대 95% 저렴하고, 기간은 4배 빠르게 가능한 스마트메이커를 선택해보세요!

실패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선택! 지금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