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솔루션/단말운영체제

일정관리, 정보공유, 모든 앱 프로그램과 연동 및 워크플로우 자동화 등 첨단 기술이 집약된 워크포탈

 [스마트메이커 워크포탈]


일반기업, 관공서 및 자영업 등과 같이 비즈니스 실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일상적인 업무활동이나 거래행위와 관련된 모든 일들을 기획, 추진, 실행 등 업무를 시간 및 공간 제약에서 벗어나 수행하게 해주는 Mobile Work Portal 솔루션입니다.


SmartLife는 업무수첩(Diary)과 같은 친숙한 인터페이스 화면상에서 


① 사용자가 직접 등록한 스케줄의 관리 및 실행은 물론 

② 전자결재시스템에 의해 회부된 결재처리 

③ 일반 앱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연계된 일정계획 수행 

④ 이메일 및 메신저에 의해 전달된 상사 지시나 외부고객 요구처리 등과 같이, 




실무에서 발생 가능한 모든 업무들을 접수순ㆍ중요도ㆍ업무유형 등에 따라 체계적으로 분류 및 정리되어, 자신의 스마트폰 화면상에서 단순한 선택만으로 모든 일을 처리하게 해주는 모바일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수행도구입니다.


- 스케줄, 메일, 결재등을 한번에 처리해주는 워크포탈

- 일간, 주간, 월간 비즈니스 스케줄을 설정 및 관리

- 스케줄과 연관된 업무용 앱 프로그램을 직접 연계실행

- 비즈니스 활동에 특화된 전용 메신저와 연계 및 통합

-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와 완전히 연계된 소통 및 공유

- 모든 상황에서 사용 가능한 문자, 필기, 음성, 영상 메모


적용효과


모바일환경에서 사용자의 업무처리 능력을 3배 확장

모든 업무와 처리 시간을 기억하지 않아도 자동 추진

다른 앱으로 이동없이 한 화면에서 모든 것을 처리가능

이메일, 메신저, SNS도 한 곳에서 처리

모바일에서 일처리, 소통, 약속, 메모 등 모든 것 해결


지원하는 운영 환경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모바일기기) :

  SmartLife for Android

  SmartLife for iOS

  SmartLife for Windows 

PC (데스크탑) :

  SmartLife for Windows (XP/Vista/7/8/10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