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하는 부업 '앱'이 뜬다! 누구나 2시간이면 끝!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하는 부업족들이 많아졌다

작년 말부터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이들의 생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경제적 불황을 야기해 실업자들이 늘어나고 일자리 수요가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집에서 하는 부업(재택부업)이나 투잡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코로나19는 전 세계적으로 언택트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고 언제 어디서든 제약을 받지 않는 재택근무 방식의 일자리가 각광받기 시작했습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된 상황에서 이제 더 이상 한 개의 직업으로는 이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요즘 뜨는 집에서 하는 부업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집에서 하는 부업, 앱이 뜬다!

기존에 집에서 하는 부업은 블로그 포스팅이나 구매대행 등이 있지만 이러한 방법은 현재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하고, 인터넷 후기만 찾아보더라도 실패후기들이 넘쳐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클릭만으로 돈을 번다고 거짓말을 하고 선입금 등을 하는 댓글 알바나, 가입을 유도하는 다단계, 보이스피싱 장비 설치 등 다양한 방법의 사기 범죄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요즘 최고의 부업 방법으로 '앱'이 뜨고 있습니다.

앱을 설치해서 적립금을 얻거나, 앱을 클릭해서 포인트를 얻는 것이 아닌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앱을 직접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컴맹인 사람도 '스마트메이커'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2시간이면 가능합니다.

보이는 것처럼 마치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그림판을 사용하듯이 내가 만들고 싶은 앱의 기능을 마우스로 옮겨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쉽게 만든 앱에 구글 애드몹 광고를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집에서 하는 부업, 앱으로 해야 하는 이유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업종이 피해를 보는 반면, 스마트폰의 앱 시장은 매년 매출이 늘어나고 그 시장은 점점 거대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앱은 새로운 생존법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제 앱으로 돈을 버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것입니다.

앱으로 하는 재택부업의 장점

스마트메이커로 앱을 한번 만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업로드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글 광고를 넣으면 매월 구글에서 광고 수익이 들어오게 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앱을 한 번만 만들어 놓기만 하면 내가 직접적인 노동을 하지 않아도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만 있다면 밥을 먹으면서도, 놀면서도, 심지어는 자면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메이커로 돈 버는 사례는?

zdnet.co.kr/view/?no=20200923134208

 

비전문가가 노코드 도구로 만든 앱 속속 등장

프로그래밍 교육을 별도로 받지 않은 사람이 노코드(no code) 도구로 직접 앱을 만들어 서비스하는 사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교육, 미용, 건...

zdnet.co.kr

실제로 스마트메이커를 사용해서 앱을 만드는 사람들이 늘자 화제가 되어 기사에도 보도되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메이커로 옷 입히기 게임을 만들어 한 달 만에 10만 명이 다운로드를 한 앱도 있습니다.

zdnet.co.kr/view/?no=20200929170726

 

은퇴 교사, 노코드로 50개 이상 교육용 앱 만들어

“이제 모바일 앱 개발은 나이나 공부의 제한이 없고 아이디어만 있다면 여러분도 가능합니다”권남진씨는 무주 안성초등학교 교장으로 정년 퇴임하며 40여 년 간의 교직 생활을 마...

zdnet.co.kr

얼마 전 스마트메이커로 50개 이상의 앱을 만든 은퇴한 교장선생님의 사례도 화제가 되어 뉴스 기사에도 보도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불안한 나날, 외출도 무서운 지금!

집에서 하는 부업 어떤 게 있는지 찾고 계셨나요?

이제 앱으로 도전해보세요! 스마트메이커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