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앱으로 불로소득 버는 법, 누구나 단 2시간이면 OK!

코로나19로 인해 불로소득을 꿈꾸는 사람들 점점 많아진다!

올해 초부터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여행업과 항공업은 물론이고, 전시 관련업, 카페와 음식점 같은 소상공인, 프리랜서 등이 많은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는 불로소득을 꿈꾸고 있습니다.

반면 코로나19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땅값은 오르고 월세는 꼬박꼬박 나가니 많은 사람들이 건물주를 꿈꾸는 상황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건물주 이외에도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을 벌기 위해 요즘 동학 개미 운동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주식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유튜브의 시대라고도 할 수 있는 현재 직장인 4명 중 1명은 유튜버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건물주가 되려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주식 또한 일반 투자자들은 큰돈을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유튜버 또한, 특출난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이 아닌 이상 쉽게 돈을 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 누구나 단 2시간 만에 앱으로 돈을 버는 법이 뜨고 있습니다.

앱으로 누구나 불로소득 버는 법

앱으로 불로소득을 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 속 앱을 직접 만들면 됩니다.

스마트메이커만 있다면 누구나 단 2시간 만의 나만의 돈 버는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쉽게 마우스 클릭만으로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마치 워드나 엑셀, 한글, 그림판과 비슷합니다.

이렇게 만든 앱에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구글 애드몹 광고만 넣어주면 매월 구글에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든 어플은 전 세계인이 사용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올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앱 하나만 만들어 놓고 앱을 사용하는 사람만 있다면 따로 일을 하지 않아도, 쉴 때도, 밥을 먹을 때도, 잠을 자고 있을 때도 노동을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는 것입니다.

앱으로 불로소득을 벌어야 하는 이유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업종이 경제적인 피해를 보는 반면, 스마트폰의 앱 시장은 매년 매출이 늘어나고 그 시장은 점점 거대해지고 있습니다.

2024년까지 그 시장이 2배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제 앱으로 돈을 버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스마트메이커의 사용법은 워드, 엑셀, 한글, 그림판 정도만 사용할 줄 알면 누구나 쉽게 앱을 만들 수 있으며, 구글 애드몹을 사용하여 광고를 넣기 때문에 구글이 직접 계좌로 수익을 입금하는 정직한 운영 방식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앱을 한 번만 만들어 놓기만 하면 내가 직접적인 노동을 하지 않아도 앱을 사용하는 사람만 있다면 밥을 먹으면서도, 놀면서도, 다른 일을 하면서도 심지어 자면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메이커로 앱 만들어 불로소득 버는 사례

zdnet.co.kr/view/?no=20200929170726

 

은퇴 교사, 노코드로 50개 이상 교육용 앱 만들어

“이제 모바일 앱 개발은 나이나 공부의 제한이 없고 아이디어만 있다면 여러분도 가능합니다”권남진씨는 무주 안성초등학교 교장으로 정년 퇴임하며 40여 년 간의 교직 생활을 마...

zdnet.co.kr

얼마 전 은퇴한 교사인 권남진씨는 스마트메이커로 50개 이상의 어플을 만들어 화제가 되었고 기사에도 보도되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메이커의 한 사용자가 요즘 유행하는 게임 어몽어스 캐릭터의 옷 입히기 게임을 만들었고, 이 앱은 한 달 만에 10만 명이 다운로드했습니다. 수익은 200~300만 원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0세 회사원 정 씨는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로또 번호 추천 앱을 만들고 그 앱으로 수익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을 앞둔 28세 회사원 최 씨는 생리주기 캘린더 앱을 만들었고 그 앱으로 수익을 얻고 결혼에 필요한 혼수도 마련했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불로소득을 꿈꾸는 지금!

이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앱으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