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스토어(One Store) 앱 올리는 방법!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각종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국내 토종 앱 마켓인 원스토어의 인기가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심지어 2019년 상반기는 원-스토어가 애플 앱스토어를 눌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인기 많은 앱 시장에, 내가 만든 앱을 올리면 더 많은 사용자들이 내 앱을 다운로드 받게 되겠죠?

One store에 앱 올리는 방법, 쉽게 따라하실 수 있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 회원 가입을 하고, Apps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 One 스토어 개발자 센터 주소: https://dev.onestore.co.kr/devpoc/index.omp

아래와 같이 <상품등록> 버튼을 눌러 등록합니다.

패키지 네임은 안드로이드 앱에서 사용되는 고유한 앱ID를 뜻합니다.

스마트메이커에서 앱을 만들었을 경우, 아래와 같이 패키지 네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앱 이름, 패키지 네임 중복체크 후 <판매정보>를 입력합니다.

앱 자동제작 프로그램 http://www.smartmaker.com/index.jsp?adid=1912079

아래와 같이 가격과 배포정보를 입력합니다.

*앱을 유료로 판매할 경우 가격 정보 입력, 무료로 올릴 경우는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APK파일을 선택하여 확인을 누릅니다.

원스토어에 앱 등록하는 작업이 거의 다 됐습니다.

아래와 같이 검증요청 버튼을 확인하세요.

아래와 같이 정상 등록을 확인합니다.


이렇게 One-스토어에 앱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올린 앱은 원스토어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수익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따라해보니 정말 쉽지 않으신가요?

앱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코딩없이 앱을 자동으로 만드는 '앱 자동제작 프로그램' 을 사용하면

마우스 클릭 & 드래그만으로 모바일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가능합니다. 지금 시작해보세요.

앱 자동제작 프로그램 http://www.smartmaker.com/index.jsp?adid=1912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