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대면 시대, 업무용앱 단돈 25,000원으로 만들자!

비대면 시대, 요즘 회사들은 다 앱으로 근무! 업무용앱 대세!

LG유플러스 직원이 집에서 화상회의를 하고 있다. 출처: 뉴스 1

요즘 회사가 아닌, 집에서 일하는 비대면 문화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사스부터 코로나19까지 바이러스 창궐 주기가 짧아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같은 '행동 백신'에 대한 요구가 커지자 사람들 간 접촉을 줄이고자 재택근무를 하는 것입니다.

실제 코로나19 확산 이후 대기업을 넘어 중소, 중견기업까지 재택근무는 고정값이 됐습니다.

장점은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우선 출퇴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혼자 근무하다 보니 업무 집중력은 늘고 쓸데없는 회의가 줄어든 것도 장점입니다.

이러한 많은 장점들로 인해 재택근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업무용앱들이 대세로 꼽히고 있습니다.

대세 업무용 앱 단돈 25,000원으로 직접 만들 수 있다?

대게 앱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고 개발자만 가능한 일입니다. 그래서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그저 업무를 기록하고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어플을 만든다고 한다면 최소 천만 원 이상의 큰돈이 필요합니다.

잘나가는 중견기업이나 대기업이라면 큰돈이 아니겠지만,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의 경우 결코 작은 돈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도전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 단돈 25,000원으로 업무용 어플을 직접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어 화제입니다.

어떤 방법일까요? 그 방법은 바로 스마트메이커 입니다.

업무용앱 25,000원으로 만드는 방법 '스마트메이커'

스마트메이커는 컴퓨터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컴맹이더라도 누구나 쉽게 앱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에 나오는 것처럼 내가 원하는 기능들을 마우스로 화면에 그려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그리고 스마트메이커로 업무용 앱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단 2시간 강의만 들으면 됩니다.

스마트메이커 강의를 들으면 만들 수 있는 앱은 아주 다양합니다.

고객상담, 업무보고, 주문 결제, 발주 신청 이외에도 직장인 및 자영업자에 관한 모든 앱도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메이커로 만든 업무용앱

계속되는 비대면 시대!

이제 업무용 어플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입니다.

이제 일은 모두 앱에게 시키고 여러분은 더 중요한 일을 해야 합니다.

지금 바로 스마트메이커로 업무용 어플을 만들어보세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