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대유행 시작된 코로나19... 불안한 사람들 부업(투잡) 열풍 다시 불다!
올해 초부터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많은 회사원들이 무기한 재택근무에 들어가거나, 권고사직, 무급휴직 등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조금 괜찮아 지나 싶었지만 최근 다시 시작된 2차 대유행으로 인해 2.5단계 거리두기가 시작되고 많은 직장인들과 프리랜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막대한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상이 바뀌면서 더 이상 한 개의 직업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는 투잡러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사람들과 대면하지 않고도 바이러스 걱정 없이 어플 하나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스마트폰부업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존에 하던 스마트폰부업과는 차원이 다른 이 방법!
스마트폰부업을 알아보려고 인터넷이나 SNS에 검색해보면, 거의 블로그 포스팅이나 스마트스토어 같은 구매대행 등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하고 그만큼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클릭만으로 돈을 번다고 거짓말을 하고 선입금을 하는 댓글 알바나, 가입을 유도하는 다단계 같은 것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은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요즘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어플' 입니다.
어플을 설치해서 광고를 본다거나 1원, 2원, 10원 이렇게 쌓아나가는 것이 아니라 앱을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어플을 직접 만든다고? 나는 컴맹이고 아무것도 모르는데, 이것도 내가 할 수 없는 일이네!'라고 생각하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스마트폰부업 '앱 만들기'라는 직장 생활을 하거나, 가게를 운영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나 노트북 하나로 가능하며,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스마트폰부업과는 다르게 앱을 한 번만 만들어 놓기만 하면 내가 직접적인 노동을 하지 않아도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만 있다면 밥을 먹으면서도, 놀면서도, 심지어는 자면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부업, 돈 버는 '앱' 컴맹이어도 쉽게 만드는 '스마트메이커'로!
돈버는앱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코딩을 전혀 모르고, 컴퓨터를 쓰는 것은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정도만 사용할 줄 아는 사람들도, 컴맹인 일반인들도 스마트메이커만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입니다.
보이는 것처럼 내가 원하는 기능들을 마우스로 화면에 옮겨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만든 앱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내가 만든 앱에 광고를 넣어주면 구글에서 매월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스마트메이커를 이용해서 앱을 만들고 돈을 벌고 있는 사례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일자리를 잃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불안한 나날,
그리고 외출 하나도 무서운 지금! 사소한 일상 하나가 너무나도 그리운 지금!
스마트폰부업, 스마트메이커로 쉽게 시작해보세요!
나만의 아이디어 하나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대,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