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배달대행... 하지만 속내는 이렇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수요가 많이 증가하면서 배달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배달업계에 따르면 최근 배달대행의 연봉이 1억 원이 넘는다는 일부 언론 보도가 나간 뒤 코로나19장기화로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는 자영업자들이 배달대행 알바에 뛰어드는 경우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수요가 늘어난 것 이상으로 배달원 수도 늘어나면서 오히려 건당 배달비는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 곳곳에서 튀어나오고 있습니다. 이륜차 교통사고가 증가한 것은 물론, 배달 상품에 손을 대거나 고객 개인 정보를 악용하는 등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는 사례도 생겨났습니다.
특히 배민 커넥트의 경우 시간제 보험이 적용되지만, 쿠팡이츠의 경우 사실상 '무보험'이기 때문에 위험에 노출돼도 피해를 제대로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배달대행 투잡이 돈을 많이 번다는 소문도 사실은 거짓이었습니다. 월평균 392건을 배달해야 175만 원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힘들고 위험한 배달대행 투잡 말고 앱으로 쉽게 돈 벌자!
이렇게 위험하고 힘든 배달대행 투잡 말고 우리는 다른 방법으로 돈을 벌어야 합니다.
그 방법은 우리가 매일매일 사용하는 '앱'입니다. 우리가 아침부터 잠이 들 때까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 속 이젠 없어선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앱 시장은 매년 매출이 늘어나고, 그 시장은 점점 거대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이 활성화되면서 앱은 새로운 생존법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방법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앱을 만드는 것은 단 2시간이면 충분합니다.
누구나 쉽게 2시간 만에 앱 만들고 돈 버는 '스마트메이커'
위의 사진처럼 스마트메이커를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앱을 마우스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쉽게 만든 앱에 광고만 넣으면 일을 하지 않아도 매월 구글에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메이커로 앱을 만들고 광고를 넣으면 믿을 수 있는 구글에서 광고 수익이 들어오기 때문에 걱정 없이 돈을 벌 수 있고, 가장 큰 장점은 앱을 하나만 만들어 놓고 앱을 사용하는 사람만 있다면 내가 잠을 잘 때도, 밥을 먹을 때도, 다른 일을 할 때에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위의 사례는 스마트메이커를 사용해서 직접 번역 앱을 만들고 일을 하지 않아도 매월 150만 원 정도의 수익을 얻는 사례입니다.
zdnet.co.kr/view/?no=20200929170726
은퇴 교사, 노코드로 50개 이상 교육용 앱 만들어
“이제 모바일 앱 개발은 나이나 공부의 제한이 없고 아이디어만 있다면 여러분도 가능합니다”권남진씨는 무주 안성초등학교 교장으로 정년 퇴임하며 40여 년 간의 교직 생활을 마...
zdnet.co.kr
최근에는 스마트메이커로 50개 이상의 앱을 만든 은퇴한 교장선생님의 사례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불안한 지금, 배달대행으로 투잡 알바를 하고 싶으셨나요?
위험하고 힘든 방법 말고 앱으로 쉽게 돈 버는 베짱이가 되어보세요!
스마트메이커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