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투잡도 재택부업으로!
2020년을 강타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장기화는 많은 사람들의 생활에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회사에 나가 일을 하던 직장인들이 재택근무로 변화하고,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는 프리랜서들은 일이 줄어들거나 끊기는 상황이 발생하며, 많은 사람들이 투잡에 도전하게 하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더 이상 한 개의 직업으로는 이 세상에서는 살아납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는 투잡러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맞춰 요즘은 사람들과 대면하지도 않고도 바이러스 걱정 없이 '앱' 하나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앱'으로 누구나 쉽게 재택부업 가능! 기존과는 다르다!
앱으로 하는 재택부업은 기존에 하는 방법과는 다릅니다.
기존에 하는 방법은 블로그 포스팅이나 구매대행 등이 있지만 이러한 방법은 현재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하고, 인터넷 후기만 찾아보더라도 실패후기들이 넘쳐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클릭만으로 돈을 번다고 거짓말을 하고 선입금 등을 하는 댓글 알바나, 가입을 유도하는 다단계 같은 것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앱으로 재택부업을 해야 합니다. 어플을 설치하거나 그런 것이 아닌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앱을 만드는 것은 스마트메이커만 있다면 단 2시간이면 가능합니다.
보이는 것처럼 내가 만들고 싶은 앱의 기능을 마우스로 드래그 앤 드랍만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쉽게 만든 앱에 구글 애드몹 광고를 넣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앱'으로 재택부업, 꼭 해야 하는 이유
우리가 사는 2020년은 이제 스마트폰이 없어서는 안 될 세상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 인구 73억 명 중 무료 50억 명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고 그중 한국은 인구수의 95%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저녁에 잠이 들기 전까지 스마트폰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현재 앱시장은 매년 매출이 늘어나고, 그 시장은 점점 거대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앱은 새로운 생존법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제 앱으로 돈을 버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것이죠
스마트메이커로 앱을 만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업로드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글 광고를 넣으면 매월 구글에서 광고 수익이 들어오게 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앱을 한 번만 만들어 놓기만 하면 내가 직접적인 노동을 하지 않아도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만 있다면 밥을 먹으면서도, 놀면서도, 심지어는 자면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스마트메이커를 이용해서 앱을 만들고 투잡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사례입니다.
zdnet.co.kr/view/?no=20200929170726
은퇴 교사, 노코드로 50개 이상 교육용 앱 만들어
“이제 모바일 앱 개발은 나이나 공부의 제한이 없고 아이디어만 있다면 여러분도 가능합니다”권남진씨는 무주 안성초등학교 교장으로 정년 퇴임하며 40여 년 간의 교직 생활을 마...
zdnet.co.kr
최근에는 스마트메이커로 50개 이상의 앱을 만든 은퇴한 교장선생님의 사례도 화제가 되어 뉴스 기사에도 보도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불안한 나날, 외출도 무서운 지금! 재택부업을 찾고 있으셨나요?
이제 다른 방법 말고 '앱'으로 해보세요! 스마트메이커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